costomer service process

고객지원과정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개선하는 조흥이 되겠습니다.

고객지원과정

1. 클레임 접수

홈페이지 접수 시 : 고객지원 → 고객의 소리
전화 접수 시 : 대표번호 or 고객상담실

2. 원인 분석 및 대책 수립

클레임 제품 수거 시 해당 제품에 대하여 이화학 및 미생물, 이물 등의 분석을 실시하여 발생 원인을 파악합니다.
* 클레임 접수 시 소비기한 또는 제조일자와 로트넘버를 명시해주시면 더욱 확실한 원인 파악이 가능합니다.

3. 피드백

메일 or 유선으로 클레임 발생 원인에 대해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클레임 발생 제품이 당사 귀책으로 확인될 시 교환 또는 환불 처리를 진행합니다.

4. 개선

소비자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관련 부서들과 협의하여 클레임 개선 및 계획을 수립합니다.

대표번호

031-310-7000

상담가능시간 08:00 ~ 17:00
(점심시간 11:30 ~ 12:30 제외)

고객상담실

080-433-3882

상담가능시간 08: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본사 위치

안산시 단원구 시화로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