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리지 않는 조흥의 마음가짐으로, 고객 친화적인 음식으로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조흥은 지난 65년간 급변하는 시대에도 국민의 맛을 책임지겠다는 일련의 책임감 하나로,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항상 새로운 맛을 친숙하게, 친숙한 제품을 새롭게 도전하였습니다. 

지평선에서 해가 올라오는 듯한 형상을 띄는 황금색의 조흥 마크는 도전 정신, 시작, 새로움, 신선함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있고, 따뜻한 색이지만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통해 친숙하지만 새로운 제품을 제안하는 조흥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다노

대표 브랜드인 ‘KODANO’는 ‘Korea Dining Nominated’의 약자로 한국인 식사 기호에 맞춘 메뉴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표하는 것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제품을 개발하겠다는 조흥의 진심을 의미합니다.

주요 제품 리스트

마또네

‘MATTONE’는 화덕에서 갓 구운 맛있는 피자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브랜드로 여러 토핑으로 가득 채워, 먹고 또 먹고 싶은 피자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조흥의 알찬 노력을 의미합니다.

주요 제품 리스트

코다노쿡

조흥의 대표 브랜드인 ‘KODANO’에 요리사를 의미하는 ‘COOK’을 더한 조리식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큭큭큭’으로 연상되어 상상하기만 해도 행복한 웃음이 나오는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겠다는 조흥의 의지를 담았습니다.

주요 제품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