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과정
1. 클레임 접수
홈페이지 접수 시 : 고객지원 → 고객의 소리
전화 접수 시 : 대표번호 or 고객상담실
전화 접수 시 : 대표번호 or 고객상담실
2. 원인 분석 및 대책 수립
클레임 제품 수거 시 해당 제품에 대하여 이화학 및 미생물, 이물 등의 분석을 실시하여 발생 원인을 파악합니다.
* 클레임 접수 시 소비기한 또는 제조일자와 로트넘버를 명시해주시면 더욱 확실한 원인 파악이 가능합니다.
3. 피드백
메일 or 유선으로 클레임 발생 원인에 대해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클레임 발생 제품이 당사 귀책으로 확인될 시 교환 또는 환불 처리를 진행합니다.
4. 개선
소비자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관련 부서들과 협의하여 클레임 개선 및 계획을 수립합니다.